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연수 우이혼2 합류 - 전화로 이혼통보 일라이

by 루돌푸사슴코 2022. 3. 14.
반응형

유키스 출신 멤버인 일라이와 레이싱 모델이였던 지연수가 '우리이혼했어요 시즌 2'에 전격 합류한다는 소식이에요. 1년전쯤 강호동의 '밥심'에 출연해서 전남편 일라이가 전화로 이혼통보를 했다고 해서 안타까웠는데요. 이번 우이혼2에서 두 사람은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될지 궁금하네요.  

 

 

지연수 우이혼2 합류 - 전화로 이혼통보 일라이

 

 

지연수는 42세이고, 일라이는 31세 입니다.

무려 11살 연상연하 커플이였어요.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에서 다양한 이혼 커플이 나와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으로 시청률이 높았던 프로그램인데요. MC는 신동엽과 김원희였어요. 보조MC 역시 이혼한 김새롬이 함께하면서 출연자들의 마음을 읽어주어 더 몰입도 있게 시청했던 프로입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에서는 더 다양한 커플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 일라이와 지연수 커플이 아이돌 커플이라 정말 이슈가 됐었는데, 이번 시즌의 첫 번째 커플로 등장하나봐요.

 

 

일라이와 지연수는  20146월 혼인신고를 하고, 2016년에 아들을 낳았습니다

 

그런데 4년 뒤 202011월에 두 사람은 이혼 발표를 했어요.

 

 

 

 

작년 이맘때쯤 지연수는 강호동이 진행했던 '밥심'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전 남편이였던 일라이와 '쇼윈도 부부'였다는 안타까운 이야기를 했었어요.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에는 DJ DOC 멤버인 이하늘과 박유선, 영화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 모델 박재훈과 박혜영 등이 출연했었습니다. 이혼 커플이 다시 한 프로그램에 함께 나온다는게 정말 쉽지 않은 일인데 두 사람이 헤어질 당시에 못다한 이야기를 풀기도 하고, 때론 또다시 싸움이 생기기도 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많이 받았었어요.

 

 

 

돌싱글즈3 외전 윤남기 이다은 남다커플 남다랜드 이야기

돌싱글즈 외전 남다커플 재혼준비 스토리 '남다랜드 이야기'  '돌싱글즈 외전' 편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던 남기 다은 커플(이하 남다커플)이 돌싱글즈 외전 편성으로 다시 찾아온다는 소식이

christmas222.com

 

 

지난 '밥심'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지연수는 일라이가 전화로 이별을 통보했다고 했어요. 이별이 아니라 이혼인데 전화로 그 얘기를 했다는게 충격이였죠.

 

또한 아들을 못 만나게 할까봐 심각한 공포에 시달렸다고 이야기 했어요.

 

 

당시 방송에도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에 출연했던 유깻잎도 함께 출연했습니다.

 

 

또한 결혼 1주년에 이혼을 했던 김상혁도 출연했습니다.

당시 김상혁은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서 이혼은 했지만 싱글이라고 밝히기도 했어요.

 

 

당시 지연수는 되게 똑똑하신 것 같다고 부러워했어요.

 

 

 

그러면서 전 남편 일라이에게 전화로 이혼 통보를 받았다고 했습니다. 당시에 정말 충격이고 불쌍하게 느껴졌었는데, 다시 방송을 함께 할 수가 있는지 의문이네요.

 

 

또한 아들을 못 만나게 할까봐 2년 가까이 고통을 많이 받았다고 해요.

 

결혼 생활하면서 11살 차이가 스트레스로 다가왔던거 같아요. 연하 남편에 대한 주위의 시선에 강박을 느꼈다고 합니다. 그리고 둘 사이는 남보다 못한 사이였다고 해요. 또한 일라이 엄마(시어머니)가 일라이를 설득해서 두 사람이 월세로 살던 아파트 명의를 시어머니 명의로 변경하고 보증금을 가지고 미국으로 갔다고 해요. 

 

나이가 11살이나 어린 남편 대신 슈퍼카 유지비나 생활비까지 지원했다고 합니다.

 

한국에 일이 없어서 미국으로 가기로 하고, 서류 준비를 하러 잠깐 한국에 혼자 왔다가 전 남편 일라이가 전화로 이혼하자고 했다고 합니다. 

전 남편을 평생 안보고 싶다고 했는데 어떻게 방송을 같이 시작되었는지 이유가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