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재석 코로나 확진 유느님 안아프게 해주세요

by 루돌푸사슴코 2021. 12. 13.
반응형

 

유재석 코로나 확진유재석 코로나 확진
유재석 코로나 확진유재석 코로나 확진

 

연예계에 초비상이네요.

국민MC 유재석이 코로나에 확진이 됐어요.

 

그것도 백신접종을 완료 했음에도 돌파감염이 되었다는 소식이예요.

 

13일 오전에 코로나 검사를 받고,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지난 9월 말에 코로나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했지만,

안타깝게 돌파감염이 되었네요.

 

 

 

 

 

유재석 코로나 확진유재석 코로나 확진

워낙 파급력 있는 유명 연예인이라 백신 무용론이 다시 한번 불거질것 같아요.

 

유재석은 지난 11일 코로나19 확진자랑 접촉 후 바로 검사를 했는데, 음성이였어요.

후로 수동감시 대상에서 13일 재검을 했는데, 확진이 되었네요.

 

따라서 모든 스케쥴 취소, 그가 출연했던 방송가가 난리가 난 상황입니다.

 

앞서서 10일에 같은 소속사의 수장인 유희열이 양성 판정을 먼저 받았죠.

유희열 역시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 한, 돌파 감염이였어요.

 

현재, 유재석이 출연중인 프로그램은,

 '놀면 뭐하니' '런닝맨'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이 있는데, 함께 출연하는 밀접접촉자 출연자들이 줄줄이 코로나 검사를 받게 될 것 같네요.

 

워낙 건강 관리 잘하기로 소문난 유느님이니까 꼬옥 많이 아프지 않고,

빨리 완치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