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석우 백신 3차접종 부작용
3차 접종 부작용은 좀 적은가 싶었는데, 얼마전에 배우 송윤아 매니저의 뇌출혈도 그렇고, 부작용 소식이 끝없이 들려와서 정말 무섭네요.
백신 부작용중에서 미국의 백신 부작용 보고 시스템이 전하는 말로 시야흐림증상과 시력저하가 보고되고 있다고 해요.
국내에서도 시력 저하 의심신과가 있었지만, 백신과의 인과성은 없다고 코로나 예방접종 추진단에서 발표했다고 합니다.
강석우 6년간 진행한 라디오 하차
강석우 백신 3차접종 부작용
강석우님이 6년간 진행한 라디오는 CBS 방송국의 음악FM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 입니다.
이렇게 오랫동안 본인의 이름을 걸고 한 방송이니만큼 애착이 많았던 방송인데 3차접종 부작용으로 모니터의 글씨를 읽을 수 없는 상태까지 되셨다고 해요 ㅠㅠ
아무래도 라디오는 실시간으로 청취자의 사연이 모니터에 업로드되는데, 읽지를 못하면 라디오 진행이 불가능하겠죠.
무엇보다 팬분들이 너무 속상하고 안타까워 하실것 같아요.
모니터가 안보이는 증상 뿐만아니라 한쪽 눈에서 번쩍이는 증상과 '비문증'까지 발생했다고 해요.
비문증은 눈에 마치 날파리가 둥둥 떠다니는 증상이거든요.
이게 통증은 없는데, 엄청 불편하고 삶의 질을 저하시켜요.
저도 백신 2차까지 맞은 상황이지만, 심장 두근거림이 자주 생기고 컨디션이 예전 같지가 않은데 이게 백신과의 인과성은 입증할 수 없다니 그냥 이렇게 살아가야겠죠.
마지막 방송에서 강석우님은 모든걸 정리하는게 아니라 다른 매체를 통해서 인사드린다고 했으니, 팬분들은 강석우님이 3차접종 후유증이 좀 정리가 되면 다시 만나볼 날을 기다리는게 좋겠어요.
마지막 멘트에서 라디오 피디가 울지말라고 하자, 안 울어 라며, 청취자 분들이 많이 우시겠다며 걱정하시는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셨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