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트롯] 방송때부터 너무나 좋아하게 된 가수 임영웅이 최근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 역시 임영웅, 이찬원, 영탁, 장민호, 정동원, 김희재가 출연했던 경연프로그램부터 예능까지 한번도 빠지지 않고 봤던 열성팬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모습에 늘 뿌듯하고, 관심있게 근황을 챙기고 있습니다. 곧 연말 특집 프로그램에서 "임영웅 쇼"도 방송한다고 하는데, 정말 대한민국의 영웅처럼 코로나로 지쳐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삶의 활력을 주는 가수인것 같습니다.
1. 가수 임영웅 공식 유튜브 구독자 126만명 돌파
미스터 트롯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국민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수가 126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이 숫자는 국내 트로트 가수 가운데 가장 많은 구독자 수 입니다. 현재 570여개의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총 조회수는 11억 3천만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이 끝난지 몇 년이 지났지만 임영웅의 인기는 식을줄 모르고 고공행진 중입니다. 유튜브 영상중에는 1000만 조회수가 넘는 영상이 21곡이나 있습니다.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울면서 후회하네', '바램', '어느날 문득', '히어로', '미운 사랑', '보랏빛 엽서', '뭣이 중헌디', '이제 나만 믿어요', '바보 같지만', '사랑이 이런건가요', '배신자', '소나기' 등의 곡이 1000만 조회수가 넘어가며, 최근에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곡인 '사랑은 늘 도망가'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가수 이문세가 부른 곡이 원조인데, 이번에 임영웅이 불러서 새롭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저도 드라마도 애청하지만, 드라마 삽입곡이 너무 좋아서 따로 자주 듣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임영웅의 가창력에 매료되는 곡인듯 합니다.
2. 가수 임영웅 온라인 팬미팅 개최
임영웅은 12월 KBS "임영웅 쇼"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사이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알려져 많은 팬분들이 기대감을 안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21일 예정으로 '키싱하트 with HERO'라는 타이틀로 비공개 온라인 팬미팅 개최를 합니다. 11월 28일부터 12월 18일까지 키싱하트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라고 합니다. 당첨자는 19일 발표 예정입니다. 키싱하트의 상품을 구매하실 분들은 10일 오후 12시 40분 현대홈쇼핑을 시청하도록 하십시오.
3. 음악차트 멜론의 월간순위에서 1위한 임영웅
저 역시도 듣고 또 듣고 있는 가수 임영웅이 부른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OST '사랑은 늘 도망가' 곡이 멜론 월간순위에서 1위를 했습니다. 일간 순위, 주간 순위에서도 1위를 했습니다. 임영웅의 다른 곡들도 늘 상위권에 자리하고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편곡한 OST가 엄청난 사랑을 받으며, 임영웅의 곡 중에서 새롭게 순위권 1위를 하고 있습니다. 이 곡은 가수 이문세의 곡인데, 크게 알려지지는 않아서 모르고 있다가 이번에 임영웅이 부르면서 그 감성에 매료되어 너무 좋아하게된 곡입니다. 멜론차트의 1위 뿐만아니라 아이돌차트에서 36주 연속 평점 순위가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4. 요리연구가 이혜정, 임영웅을 향한 팬심 가득해
방송가에서도 임영웅의 인기는 높습니다.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국민 할머니 배우 김영옥님도 임영웅을 향한 높은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국민영수증'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혜정님은 다양한 방송에서 임영웅을 향한 마음을 표현했다고 말했습니다. 노래도 잘하고, 방송중에 한번 안아주는 기회가 있었는데, 심장이 두근두근 했다고 합니다. '국민영수중' 방송중에 소개된 사연에서도 40대의 한 주부가 가수 임영웅의 팬 활동으로 1년에 1000만원을 사용했다고 했습니다. 남편 월급은 350만원인데, 그중 30만원 이상을 팬 활동으로 사용했다는 사연이였습니다. 최근에 트로트 가수들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팬 활동의 규모도 매우 커져서 스타의 굿즈나 콘서트 등으로 꽤 많은 투자를 하는 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