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전화가 왔어요. 모르는 번호.
무심코 받았는데, "안녕하십니까아~ 허경영입니다!" 헉...
나에게도 드디어 그 분의 전화가 왔구나~~~!!
ㅎㅎㅎㅎ
매월 1억 원 가까운 돈을 들여 ARS로 대통령 선거 지지율 호소 전화를 전 국민에게 돌리고 있죠.
주위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받았다고 얘기하더라구요.
이렇게 한명 건너 한명은 전화를 다 받을걸 보면 허경영 대통령 후보의 선거관리단도 그 규모가 작지는 않은것 같아요.
지금 최대 관심사는 지지율 올려서 '대선후보 토론회'에 참석하는 것인데, 과연 가능할까요?
대선후보 허경영 지지율
대선후보인 허경영 지지율이 안철수 후보를 뛰어 넘었어요!!
언빌리버블~~~
이걸 허경영 지지율 높은거에 놀라야 할지, 안철수 지지율 낮은거에 놀라야할지...
이재명 후보와 겹치는 이미지로 야당에서는 은근 환영하는 분위기라고 하는데,
국가혁명당 허경영 후보의 지지율 상승 비결
한 여론조사에서는 이재명후보와 윤석열 후보의 지지율 순위 다음으로 허경영 후보가 있다는 결과도 있다고 하던데, 어떻게 이렇게 허구성 짙은 후보의 지지율이 이다지도 높을 수 있을까요?
허경영 후보 = 공중부양, 외계인과의 교신 등 일반인의 상식에서는 조금 받아들이기 힘든 부분들을 주장하고 있음에도 이렇게 지지율이 높다는 것은 아예 정치 자체에 불신이 짙은 시대상을 반영해서 어차피 누가 하든 다 똑같을거라는 기대감 제로 상태의 결과일수도 있을듯 합니다.
대선후보 허경영 여론조사에서 3위
최근 여론조사에서 윤석열 - 이재명 - 허경영의 순서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OBS에서 전국 만 18세 이상의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대선후보 지지율 설문조사를 실시했는데, 그결과.
- 이재명 민주당 후보 38.1%
-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 43.7%
- 허경영 국가혁명당 후보 3.3%
곧 대선후보 TV토론회에 허경영 후보가 참석할 수 있을것인가가 초미의 관심인데요.
현재로서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후보, 국민의힘 윤석열후보, 정의당 심상정후보, 국민의당 안철수후보가 거의 참석 확정인데, 앞으로 남은 기간 허경영 후보의 지지율이 상승한다면 5인 토론 체제도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만약 허경영 후보가 참석한다면 역대 최고 '대선후보 TV토론회' 시청률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생기면서 내심 허경영 후보의 지지율이 조금만 더 오르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